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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는 알게 모르게 다양한 형태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위험으로는 기능적 위험, 재정적 위험, 사회적 위험, 심리적 위험, 시간 손실의 위험 등 5가지가 있다. 이때 브랜드는 제품 구매 시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5가지 위험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강력한 브랜드가 줄여주는 위험 5가지를 알아보자 1. 기능적 위험 기능적 위험은 소비자가 제품을 잘못 샀을 때 자신이 기대한 제품의 기능을 얻지 못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나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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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은 이제 브랜드가 무엇을 파는지 궁금하지 않다. 지금은 브랜드가 날 위해 무엇을 파는지가 중요한 시대다. 이제 전통적인 마케팅법에서 벗어나 브랜드와 고객 사이의 상호 관계를 쌓아야 한다. 그렇다면 과연 어떤 방식이 효과적일까?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에 아이디어를 주고자 ' Web Video Marketing '에서 추천한 베스트 비디오 마케팅 사례들을 소개한다. 1. 구글 안드로이드 : "Friends Furever" 구글 안드로이드(Google Android)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