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고객관계관리, CRM, 스마트폰,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사람들은 하루에 스마트폰을 얼마나 사용할까? 한국과학기술개발원의 스마트폰 중독 자가진단법에 따르면 하루에 스마트폰을 2시간 이상 사용하면 스마트폰 중독이라고 정의한다. 마케팅 리서치 전문 기관인 '닐슨 코리안 클릭'에 따르면 스마트폰 일 평균 이용 시간은 3시간 26분이다. 이제 스마트폰의 이용시간은 TV나 PC의 이용시간을 넘어서고 있고 그만큼 비즈니스에서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출처 : https://www.facebook.com/business/news/...
인공지능, 모바일, 자율주행차, IBM, 아마존, 우버, 테슬라, 페이스북, 구글, 포켓몬고,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2016년은 어떤 해로 기억될까? 도널드 트럼프의 미 대통령 당선, 영국의 EU 탈퇴(브렉시트), 유럽 테러 참사,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 탄핵 등 정국 혼란까지 그야말로 '격동의 한 해'였다. 글로벌 혁신의 진원지 미 실리콘밸리에도 2016년은 특별한 해로 기억되지 않을까? 가장 큰 이슈는 기술의 진화 보다 도널드 트럼프의 당선이었다. 더불어 12월 14일 뉴욕의 트럼프 타워에서 있었던 ' 테크 서밋 '도 앞으로 정치뿐만 아니라 경제, 산업, 기술 분야에도 큰 변화가...
트렌드와칭,트렌드세미나,모바일,모바일컨퍼런스,2016대한민국모바일컨퍼런스,인공지능,가상현실,AI,VR
2016 대한민국 모바일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020 시장 저변이 확대되는 가운데 인공지능(AI)과 가상현실(VR)을 중심으로 모바일 생태계의 지각변동이 심상찮습니다. 스타트업에는 또다른 도전이자 기회가 될 모바일 미래를 조망하는 축제의 장 2016 대한민국 모바일 컨퍼런스에 초대합니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하는 2016 대한민국 모바일 컨퍼런스는 머니투데이와 미래창조과학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 가상현실을 몸소 체험하는 부스가 마련된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모바일혁명은 진짜배기 혁명이었다. 텐센트의 마화텅 회장은 에디슨이 전기를 발명한 것만큼이나 모바일혁명이 인류에 끼치는 영향력은 거대하고 역사적인 것이라고 외친다. ‘혁명’은 ‘혁신’과는 근본적 차이를 갖는다. 혁신은 기존의 패러다임에 효율성을 배가하고 개선하는 정도의 변화라면, 혁명은 사고의 틀, 시스템을 아예 송두리째 바꾸는 근본적인 변화이다. 스티브잡스의 모바일혁명, 인류를 변화시키다 2007년 이후 지금까지 우리는 모바일혁명이 인류의 삶을 뿌리부터 바꿔놓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