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위험, 소비자, 샤오미, 더노스페이스, 화웨이, 삼성, 삼양라면, 신라면, 미쓰비시, 도브, 에이수스,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는 알게 모르게 다양한 형태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 다양한 형태의 위험으로는 기능적 위험, 재정적 위험, 사회적 위험, 심리적 위험, 시간 손실의 위험 등 5가지가 있다. 이때 브랜드는 제품 구매 시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5가지 위험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강력한 브랜드가 줄여주는 위험 5가지를 알아보자 1. 기능적 위험 기능적 위험은 소비자가 제품을 잘못 샀을 때 자신이 기대한 제품의 기능을 얻지 못할 수 있다는 생각에서 나오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은 작은 화면이었습니다. 지금 나온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는 어중간합니다. 문서작업을 하거나 그래픽작업을 할 때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을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장인은 도구를 가리진 않습니다만 저는 장인이 아니라 기술의 덕을 많이 보려고 합니다. 작은 화면에서 작은 글씨를 보거나 영상을 보면 쉽게 눈이 피로해집니다. 주변 친구의 얼굴을 보면 미간을 찡그리면서 보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또는 스마트폰에 들어갈 기세로 가깝게 위치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