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획, 인간, 본성, 생물, DNA, 마케팅, 이기적, 지성적, 냉소적, 원자주의적, 제품, 서비스,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모든 생물에는 각자의 DNA가 있다. 어미소가 송아지의 탯줄을 자르고 몸에 곰팡이가 피지 않게 핥아주는 것을 보면 생존을 위한 기본 정보가 DNA에 입력돼 있음을 알 수 있다. 모든 생물은 자기 몸의 DNA에 입력된 정보를 통해서 어떤 상황에서 행동하는 것이다. 이는 콘텐츠 마케팅을 할 때도 시사점을 던져준다.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인간의 본성을 아는 것이 상당히 중요하다. 사람이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관심받지 못하는...
오쉐어, 석용우, 제주도, 한라산, 제주도캠핑, 제주도팬션, 제주도숙소, 관광지, 여행준비, 여름휴가, 여행,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오쉐어는 제주도 여행 물품 렌탈 서비스 기업이다. 고객들은 오쉐어 서비스로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제주도에서 필요한 물품을 렌탈할 수 있다. 렌탈한 물건을 숙박시설에서 편리하게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쉐어 서비스에 궁금증이 생겨 오쉐어 석용우 이사를 만났다. 그에게 사업하면서 힘들었던 에피소드가 있는지 오쉐어 서비스 이용 방법과 대여할 수 있는 물품이 무엇이 있는지 질문했다. 추천기사 : [트렌드뷰 16] "제주도 올 때는 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