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마존, 스파크, Spark,  소셜커머스, 인스타그램, 쇼핑,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아마존은 더 나은 쇼핑 서비스를 위해 다른 고객들의 사진을 보며 쇼핑을 할 수 있는 ‘아마존 스파크’를 출시했습니다. 전반적인 피드 스타일은 인스타그램과 비슷하지만 게시물을 클릭 하여 이미지 속에 있는 제품을 바로 구매로 이어지게 하는 시스템이 눈에 띕니다. 아마존앱에서 ‘아마존 스파크’를 이용해 보았습니다. '스파크(Spark)'를 이용하는 방법 1. '스파크(Spark)' 사용하기 전 국가 설정하기 다른 나라는 스파크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스파크를 사용하려면...
Apple이 App Store에 new "Shopping" category를 선보였습니다. App Store에서 선보인 "Shopping" category 는 애플에게 판매, 다운로드를 신장시켜줄 뿐만 아니라 아마존, 월마트 같은 큰 회사에게도 매출을 신장시켜 줄 것입니다. "Shopping" category 는 Lifetstyle category의 많은 어플들의 그룹을 제거해줄 뿐만아니라 Top chart와 rankings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미래에는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