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마케팅, 콘텐츠, 전략, 시장조사,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콘텐츠 마케팅은 현재 10대(Teenager) 단계에 있다. 그만큼 지금의 콘텐츠 마케팅은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도약을 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마케팅프로프 (MarketingProfs)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5%가 콘텐츠 마케팅을 청소년기로 보았다. 응답자의 대다수(71%)는 자신의 콘텐츠 마케팅을 청소년, 젊음으로 표현하며 단순히 첫걸음을 내딛는 중이라고 말했다. 5명 중 한 명은 (22%) 콘텐츠 마케팅이 성숙하다고 생각했으며 단 6%만이 정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