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스토리텔링, 탐스, 고프로, 훗스윗, 클리넥스, 위스티아, 에데카, 퓨리나, 최정윤,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1. TOMS 탐스 TOMS의 유튜브 채널은 one-for-one giving 캠페인에 대한 가상 여행 ( virtual giving trip) 동영상을 제공한다. TOMS가 돕고 있는 사람들의 스토리를 공유함으로써 잠재 고객이 one-for-one giving 캠페인 브랜드 전도사가 되도록 한다. 2. GOPRO 고프로 비행기에서 점프하는 핑크색 고릴라(?) GoPro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B2C 동영상 마케팅을 경험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제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