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유튜브, 동영상, 4K, 비디오,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페이스북 영상 콘텐츠 이용자에게 좋은 소식이 나왔다. 앞으로 페이스북 피드에서 훨씬 더 선명한 동영상을 볼 수 있다. 테크크런치(TechCrunch)는 페이스북이 4K와 UHD(Ultra High Definition) 비디오를 최종 테스트하고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유튜브의 4K 비디오 유튜브는 2010년부터 4K 비디오를 지원했다. 이후 수백만 개의 동영상을 고화질 해상도로 업로드했다. 2016년에는 4K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을 360도 영상과 표준 영상 모두에...
유튜브, workflow, 동영상,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정보의 바다 유튜브 YouTube 의 동영상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바로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workflow" 라는 무료 어플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합니다. https://itunes.apple.com/us/app/workflow/id915249334?mt=8 설치가 끝나면 workflow 레시피가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유투브 다운로드 레시피를 받으세요 . https://workflow.is/...
동영상 마케팅,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사업을 위해 어떤 소셜미디어 채널(또는 플랫폼)이 적합한가? 이 질문은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를 설립한 이 후부터 지금까지 계속되는 질문이고 앞으로도 계속될 질문이라고 생각한다. 해외 자료 중 브랜드와 소셜미디어 채널의 선택에 대한 자료를 참고하여 2017년 현재 시점에서 이 질문에 대한 답을 해 보고자 한다. 페이스북 라이브, 유뷰트 라이브,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냅챗 등 최근 몇 년간 소셜 네트워크에서 비디오 콘텐츠의 비중이 커지고 있다. 이런 환경에서 비디오와...
목표고객, 랜딩페이지, SMO, 최적화,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1. Think 큰 그림을 그리고 전략적으로 생각하라 스토리를 먼저 구축해라. 시간이 필요하지만 더 많은 구매자를 끌어들일 것이다. 흥미로운 스토리의 콘텐츠나 이메일로 캠페인을 시작해라. 참여를 만들라. 과제를 부여하라. 판매 대상이 아니라 캠페인의 일부처럼 느껴지게 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팁 : 캠페인 참여와 거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해라. 2. Solve 목표고객의 필요를 먼저 해결하라 당신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보다 목표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