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글쓰기,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이메일만큼 자주 사용하는 온라인 서비스가 있을까요? 메신저와 더불어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이며 정보 공유 도구인 이메일 작성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니다. 이메일에 너무 많은 이야기를 쓰려고 하지 않나요? 너무 직접적인 메시지나 요구사항만 있는 짧은 문장은 다소 차가워 보인다고 생각하나요? 이메일 수신자를 위해 지나친 미사여구로 문장을 더 써야 한다고 고민하지는 않나요? 결론적으로 내용이 길어지면 이메일을 쓰는 사람과 읽는 사람 모두 시간을 낭비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