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게티이미지뱅크,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사진 출처 : 게티 이미지뱅크 http://www.gettyimagesbank.com/ - 게티이미지인터내셔널과 국내기업 이매진스의 합작 투자로 설립 - 최상급 품질의 글로벌 콘텐츠와 국내 콘텐츠의 시너지 효과 기대 세계 최대 스톡 콘텐츠 업체와 국내기업의 합작법인이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출사표를 던졌다. 상업용, 보도용 사진이미지 분야 글로벌 기업인 게티이미지인터내셔널과 국내 다우키움그룹 계열의 ㈜이매진스는 합작투자법인 “㈜게티이미지코리아”(대표이사 박건원)를...
소셜미디어,페이스북,콘텐츠,마케팅,기획,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트렌드와칭
페이스북 콘텐츠 기획은 언제나 고민입니다. 페이스북 콘텐츠 기획을 잘 하기 위한 노하우가 따로 있을까요? 콘텐츠 기획을 위한 6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콘텐츠 기획 캘린더 활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면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경험하게 되는데 특히 계획 없이 무작정 올리는 포스팅은 목표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가뜩이나 쏟아지는 정보들 속에서 탈락하게 됩니다. 미리미리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로드맵을 작성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 기획을 위한 마케팅...
비주얼, 스토리텔링, 소셜미디어, 페이스북, 콘텐츠, 동영상, 이미지, 인포그래픽, 사진, 던킨, 삼성전자, 고양시, 캐릭터, NGO,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페이스북 뉴스피드에 새로운 콘텐츠가 넘쳐나는 상황에서 콘텐츠를 더 많이 노출하고 목표고객의 시선을 끌기 위해서는 남다른 전략이 필요하다. 바쁜 현대인은 흥미롭지 않은 콘텐츠는 눈여겨보지 않는다. 콘텐츠 차별화는 이제 소셜공유의 필수적인 조건이다. 시각적으로 관심을 끄는 비주얼 스토리텔링은 강력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이다. 비주얼 스토리텔링은 텍스트로 가득한 콘텐츠보다 더 많은 참여와 트래픽, 판매성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진다. 시각적 요소를 최적화 한 콘텐츠는 가장 중요한...
페이스북 슬라이드 광고 형식, 일반 게시물에도 허용
페이스북을 비즈니스 목적으로 활용하려는 페이지 운영자들에게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가 바로 포스팅 방식이지요. 일반 텍스트(상태 업데이트)로 가볍게 쓸지, 사진 한 장으로 승부할지, 혹은 동영상으로 눈길을 잡아 끌 것인지 노출하려는 내용에 따라서 '잘 먹히는' 포스트 유형을 선택할 필요가 있으니까요. 80~90%의 페이스북 구독자들이 스마트폰의 모바일 액정 화면에서 손가락 스크롤로 뉴스피드를 읽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독자들의 손가락 스크롤을 멈추게 하지 못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