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트렌드, 인스타그램,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SNS 마케팅,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2016년에는 인스타그램에 많은 일이 있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부메랑 등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고 비디오 라이브 서비스도 시작했다. 앱 아이콘과 내부 디자인도 바꿨다. 가장 큰 변화는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폭발적 증가다. 2016년 인스타그램에서는 어떤 마케팅이 성공을 거뒀는지 베스트 7을 확인해보자. (원문 : The 13 Best Instagram Marketing Campaigns of 2016 ) 1. 마블(Marvel)의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 미국...
브랜드 인스타그램 베스트, 인스타그램 마케팅, 인스타그램 이미지, 인스타그램 광고, 인스타그램,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인스타그램은 단순히 이용자들의 셀카나 브런치 사진을 올리기 위한 SNS가 아니다. 인스타그램 이용자 수가 5억명을 돌파했고 이 가운데 25%는 1년 사이에 급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스타그램이 인기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미지' 때문. 모델 뺨치는 셀카나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리 만큼 비주얼 파워 넘치는 이미지에 반해 한번쯤은 클릭해봤을 터. 그만큼 마케팅에서 비주얼이 차지하는 비중은 너무나 커져버렸다. 여러 브랜드가 앞다퉈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자의...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라이브, SNS, 라이브 동영상 스트리밍,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2016년 12월 13일 인스타그램이 라이브 동영상 스트리밍 기능을 시작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는 뉴스피드에서 24시간 내에 사라지는 10초짜리 영상 제작 기능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확장시킨 서비스이다. 방송은 최대 1시간까지 가능하고 시청자와 댓글로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다. 여기까지만 보면 페이스북 라이브와 비슷한데 과연 인스타그램 라이브만의 매력은 무엇일까? 인스타그램 라이브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뉴스피드에서 화면을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인스타그램, 도쿄비즈니스산책,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공간을 탐하다, 세 번째 여행! 책에서 소개한 공간을 인스타그램으로 탐험하다! 문득 책을 읽다가 이런 생각을 해본 적 있습니다. 책에서 소개한 공간을 직접 여행하고 싶다거나 이런 공간에 대한 사진을 어떻게 찾을까? 이런 생각이 머리에서 둥 둥 떠다녔습니다. 그런데 실제 여행을 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비용과 시간을 고려하면 호기심에서 출발은 현실로 실천하는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진을 구경하기 위해 사용하는 검색, 때로는 어떤 해쉬태그가...
인스타그램, Sociality Barbie, instagram, 감성공간,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공간을 탐하다 시리즈] 는 우리의 일상에서 접하는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을 들여다보고, 생활 속 작은 발견을 찾아보는 것이 목적입니다. 첫 번째 시리즈로 최근 뜨거운 감자인 '인스타그램' 을 들여다봅니다. 인스타그램은 우리가 페이스북을 사용하다가 지친 사용자들이 점점 몰려든다는 공간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들어 인스타그램은 마케팅 채널과 소비자의 동향을 파악하는 잠재적 가능성이 풍부한 공간입니다. 최근에는 아이폰 사용계정은 멀티유저 전략을 취할 수 있도록...
목표고객, 랜딩페이지, SMO, 최적화,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1. Think 큰 그림을 그리고 전략적으로 생각하라 스토리를 먼저 구축해라. 시간이 필요하지만 더 많은 구매자를 끌어들일 것이다. 흥미로운 스토리의 콘텐츠나 이메일로 캠페인을 시작해라. 참여를 만들라. 과제를 부여하라. 판매 대상이 아니라 캠페인의 일부처럼 느껴지게 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팁 : 캠페인 참여와 거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해라. 2. Solve 목표고객의 필요를 먼저 해결하라 당신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보다 목표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