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신규고객, 잠재고객, 리마케팅, 인플루언서,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이제 모든 기업의 기본 활동이 되었다. 그렇다면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잠재 고객을 실제 고객으로 만들 수 있을까? 성공적으로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소셜미디어 활용 방법을 알아야 한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하여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7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참고: How to Acquire New Customers using Social Media: 7 Brilliant Tactics ) 1...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influence,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빠르게 발전하는 인터넷 덕분에 인플루언서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 에이콘 인플루언스(Acorn Influence)에 따르면 마케터의 50% 이상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고객을 늘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이라고 말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2017년 가장 큰 잠재력을 지닌 전략으로 인식되었고 그 결과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은 점점 더 강력해지고 있다. 또한 아직 인플루언서를 활용하지 않은 마케터 중 84%가 2018년에는 인플루언스 마케팅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편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