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트래픽, 팔로워,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아니다. 수많은 브랜드가 소셜미디어 커뮤니티를 구축했으며 고객들의 관심을 얻는 데 성공을 거두었다. 하지만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처음 접하는 브랜드는 투자한 비용 대비 정확한 효과를 측정하기 어렵다는 문제가 남아 있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다음 3가지를 확인해보자. (참고: How Can You Tell If Your Social Media Strategy Is Working? ) 1...
목표고객, 랜딩페이지, SMO, 최적화,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1. Think 큰 그림을 그리고 전략적으로 생각하라 스토리를 먼저 구축해라. 시간이 필요하지만 더 많은 구매자를 끌어들일 것이다. 흥미로운 스토리의 콘텐츠나 이메일로 캠페인을 시작해라. 참여를 만들라. 과제를 부여하라. 판매 대상이 아니라 캠페인의 일부처럼 느껴지게 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팁 : 캠페인 참여와 거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해라. 2. Solve 목표고객의 필요를 먼저 해결하라 당신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보다 목표고객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