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마케팅, 콘텐츠, 전략, 시장조사,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콘텐츠 마케팅은 현재 10대(Teenager) 단계에 있다. 그만큼 지금의 콘텐츠 마케팅은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새로운 도약을 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마케팅프로프 (MarketingProfs)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5%가 콘텐츠 마케팅을 청소년기로 보았다. 응답자의 대다수(71%)는 자신의 콘텐츠 마케팅을 청소년, 젊음으로 표현하며 단순히 첫걸음을 내딛는 중이라고 말했다. 5명 중 한 명은 (22%) 콘텐츠 마케팅이 성숙하다고 생각했으며 단 6%만이 정교한...
SNS와 모바일의 확산으로 콘텐츠의 홍수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하루에도 엄청난 양의 콘텐츠가 생성되고 유통된다. 통계에 따르 면 매달 300억 개의 콘텐츠가 공유되고 하루에 업로드 되는 사진도 3억개가 넘는다고 한다. 치열한 콘텐츠 경쟁의 틈바구니에서 나의 콘텐츠가 파급력을 갖고 더 많이 전파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강력한 브랜드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어떤 콘텐츠가 인기있고 잘 공유되는지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다. 2016년도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