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구글, 파타고니아, 미스터 포터, 스타벅스, 어도비, 시티 은행, 에어비앤비, 레고, 존슨앤존슨, 더 하트퍼드,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뉴스크레드(NewsCred)는 매년 '씽크 콘텐츠 어워드(Think Content Award)'를 통해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도 항상 새로운 콘텐츠 마케팅을 선보이는 베스트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를 선정한다. 올해에는 건강&생활, 여행 등 10개 분야의 50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기사에서는 50개 브랜드 중 각 분야에서 1개씩, 총 10개의 브랜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원문 : 50 Best Content Marketing...
파타고니아, 푸르덴셜, 넷플릭스, 인튜이트, 치폴레, 삼성전자 뉴스룸,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PATAGONIA 파타고니아 등산의류 업체 파타고니아의 마이크로사이트 ‘Worn Wear’는 아웃도어 의류를 새로 구입하기 보다 낡은 옷을 수선해서 입자는 캠페인이다. 실제 고객들의 스토리를 공유하며 의류 수선에 대한 how-to 기사와 인스타그램, 30분 다큐 등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URL: http://www.patagonia.com/us/worn-wear PRUDENTIAL 푸르덴셜 푸르덴셜의 마이크로사이트 ‘Challenge Lab’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