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소셜검색,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페이스북의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은 늘 예고 없이 찾아옵니다. 지난 7월 21일, 페이스북 페이지의 레이아웃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메뉴 인터페이스까지 적지 않은 변화가 있었는데, 핵심은 두 가지로 요약됩니다. 변화의 예고편, '페이지 게시물 검색창'의 등장 하나는 왼쪽 변으로 세로열 메뉴판 섹션이 노출되면서 가로형 [더 보기] 탭 안에 숨어 있던 메뉴들이 밖으로 노출된 것. 다른 하나는 상단 글로벌 내비게이션 바의 통합 검색창과 별도로 우측 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