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스파크, Spark, 소셜커머스, 인스타그램, 핀터레스트,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아마존이 또 다른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쇼핑전용 SNS 서비스라고 부를 수 있는 '스파크(Spark)'를 출시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고객들이 사진과 스토리를 보면서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Spark, 핀터레스트와 인스타그램을 더하다 자기가 원하는 제품을 쇼핑하는데 최적화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인스타그램에서 영감을 받은 듯 합니다. 아마존 스파크 이용자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제품의 사진을 올리고 공유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댓글을 남기거나 '웃음(...
목표고객, 랜딩페이지, SMO, 최적화,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1. Think 큰 그림을 그리고 전략적으로 생각하라 스토리를 먼저 구축해라. 시간이 필요하지만 더 많은 구매자를 끌어들일 것이다. 흥미로운 스토리의 콘텐츠나 이메일로 캠페인을 시작해라. 참여를 만들라. 과제를 부여하라. 판매 대상이 아니라 캠페인의 일부처럼 느껴지게 함으로써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팁 : 캠페인 참여와 거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해라. 2. Solve 목표고객의 필요를 먼저 해결하라 당신의 비즈니스에 관심을 갖게 하는 것보다 목표고객의...
핀터레스트 구매버튼 도입 2015년 6월에 핀터레스트가 구매버튼을 추가했습니다. 11월 3일에는 사고 싶어서 저장했던 핀들을 살 수 있도록 샵을 구성했습니다. 이보다 더 큰 뉴스는 핀터레스트에서 더욱 쉽게 구매하기 버튼을 만들 수 있게 된 것입니다. 핀터레스트 샵은 옷, 주얼리, 생활용품 등을 ‘트렌드’에서 제공하면 개인 판매자들은 자신의 상품을 더욱 간단하게 배치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설명입니다. 핀터레스트 샵은 iOS와 안드로이드 두 운영체제에 동시 발행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