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인스타그램, 통계, 해시태그,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디지털 마케팅 시장은 빠르게 변화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플랫폼에 맞춰 마케팅 목표와 전략을 짜는 것이 중요하다. 목표와 전략을 정했다면 다른 브랜드보다 앞서 달성하기 위한 도구를 활용해야 한다. 대표적인 도구는 '통계'다. 인스타그램의 주요 통계를 살펴보며 2018년도 트렌드를 예측해보자. 인스타그램 전략을 세울 때 유용하게 활용될 인스타그램 통계를 살펴보자. (원문 : 10 Instagram Statistics to Keep in Mind When Planning...
마케터, 마케팅, 소셜미디어, 스톡이미지, 해시태그,  트렌드와칭, 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
소셜미디어는 성공적인 마케팅 채널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는 바르게 소셜미디어를 활용할 때만 가능한 말이다. 성공적인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원한다면 꼭 제거해야 할 마케팅 방해 요소를 알아야 한다. 소셜미디어 포스팅에서 피해야 할 실수 5가지를 소개한다. (원문: 5 Common Mistakes You Should Avoid When Posting on Social Media ) 1 . 직접적인 홍보 이미지 사용하는 것 소셜미디어 플랫폼은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SNS, 마케팅,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 트렌드와칭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다. 하지만 해시태그를 하나라도 사용한 게시물이 해시태그가 없는 경우보다 참여율이 12.6% 더 높다 고 한다. 해시태그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활성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해시태그는 해당 주제에 관심 있는 이용자들이 쉽게 검색할 수 있게 콘텐츠를 분류하는 역할을 한다. 해시태그만으로도 이용자의 참여를 더 끌어낼 수 있다.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위해 해시태그는 어떤 식으로...
소셜미디어,페이스북,콘텐츠,마케팅,기획,소셜미디어전략연구소,트렌드와칭
페이스북 콘텐츠 기획은 언제나 고민입니다. 페이스북 콘텐츠 기획을 잘 하기 위한 노하우가 따로 있을까요? 콘텐츠 기획을 위한 6가지 팁을 공유합니다. 콘텐츠 기획 캘린더 활용하기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면 여러가지 시행착오를 경험하게 되는데 특히 계획 없이 무작정 올리는 포스팅은 목표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가뜩이나 쏟아지는 정보들 속에서 탈락하게 됩니다. 미리미리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 로드맵을 작성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콘텐츠 기획을 위한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