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전염병학 컨퍼런스: 역학 및 전염병의 새로운 기술, 응용 및 건강 전환

  • 기사입력 2019.03.20 12:31
  • 기자명 트렌드와칭

2019년 9 월 16 일부터 17 일까지 서울의 역학 및 전염병에 관한 국제회의가 열립니다. 회의는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국제적으로 인정된 비영리 단체인 Euroscicon에서 주최합니다. 국제 전염병학 컨퍼런스가 서울에서 열리게 되어 행사 안내를 드립니다.

전염병학회 컨퍼런스

전염병학 회의는 건강, 역학 및 보건 서비스 연구에서 연구자, 정책 입안자 및 실무자 토론을 위한 정보를 교환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전염병학 2019년 컨퍼런스는 무한한 자원과 다양한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학자 및 전문가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크게 확대할 것입니다.

초록은 2019 년 3 월 15 일부터 역학 및 전염병 연구, 실습 및 정책의 모든 분야에 대한 워크샵, 구두 및 포스터 프레젠테이션에 초청됩니다. 초록 제출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https://epidemiologyconference.euroscicon.com/abstract-submission

파트너십 프로그램

파트너, 스폰서, 참여자는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조직의 활동을 시연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 전문가 및 국제기구 대표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역학 2019 사무실로 연락하십시오. epidemiology@eurosciconsummit.com

Euroscison 은?

Euroscicon은 영국 런던에 있습니다. 행사 팀은 국제회의 및 행사 조직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동료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역학 조사 2019의 최신 연구 및 실습을 통해 서울에서 컨퍼런스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Official Epidemiology Conference 웹 사이트를 방문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트렌드와칭은 해외 기업, 단체들의 국내 행사와 세미나를 소개하는 기사를 더 많이 발행할 예정입니다. 행사, 컨퍼런스, 세미나 홍보에 관심있는 기업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트렌드와칭 텔레그램 참여하기 (최신 소식, 자료 공유)"

help@think1more.kr

광고문의 보도자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