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메디우스·하이블럭스와 서비스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기사입력 2020.03.03 16:36
  • 기자명 트렌드와칭

퀴즈톡(대표 전창섭)은 하이블럭스, 메디우스와 지난 28일 ‘블록체인 비즈니스 관련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하이블럭스(대표 김영)는 큐레이션 중심의 블록체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최근 전 세계를 강타한 영화 ‘기생충’의 투자사 바른손과 함께 영화 문화 콘텐츠 플랫폼을 만든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메디우스(대표 박보현)는 환자의 의료 서비스 경험과 데이터를 공유해 최적화된 의료 기관과 의사를 매칭해 주는 블록체인 기반 메디컬 SNS 플랫폼이다.

퀴즈톡은 사용자들이 퀴즈를 출제하거나 풀이하면서 보상을 받는 특허 받은 블록체인 기반 퀴즈 플랫폼이다. 메신저 화면 상에서 퀴즈와 함께 광고가 노출되는 BM특허를 가지고 있다. 광고에 대한 수익을 퀴즈톡 플랫폼을 포함해 퀴즈 출제자, 퀴즈 풀이자가 일정한 비율로 나누는 것이 퀴즈톡 플랫폼의 기본 구조다.

퀴즈톡은 2020년 2월 기준 가입자 수가 10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난 해 8월 정식으로 서비스를 론칭한 후, 가입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올 1분기에는 국내 거래소 상장 계획과 해외 서비스 론칭 계획을 가지고 있다.

퀴즈톡 전창섭 대표는 “이번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업체와의 협업은 서비스의 확장과 보완을 위해 향후 토큰 상호 교환 등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협업을 포함해 마케팅 제휴, 네트워킹 등, 다양한 형태의 비즈니스 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사용자 중심의 블록체인 서비스를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트렌드와칭 텔레그램 참여하기 (최신 소식, 자료 공유)"

admin@think1more.kr

광고문의 보도자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