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프로젝트 레인저스 프로토콜, 스칼롭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 기사입력 2024.03.16 18:58
  • 기자명 트렌드와칭

믹스마블(MixMarvel)이 인큐베이팅한 레인저스 프로토콜(Rangers Protocol)이 스칼롭(Scallop)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출처=믹스마블, MixMarvel)
(출처=믹스마블, MixMarvel)

스칼롭과의 파트너십은 Web3의 게임파이(GameFi) 유동성을 공급하고 크로스체인 상호운용 가능성을 제공하고자 추진됐다.

믹스마블은 블록체인 콘텐츠 인큐베이션 플랫폼과 크리에이터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Web3 앱을 생성하기 위한 Web3 엔진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스칼롭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Web3 생태계에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게임 개발자들이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게임을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는 고성능, 개방형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이용자와 개발자 모두가 자산의 소유권을 보장받으며 게임 내에서 획득한 아이템이나 토큰을 프로토콜을 통해 다른 게임이나 플랫폼으로 자유롭게 이전할 수 있다.

이는 게임 산업에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며 더욱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가능하게 한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높은 확장성과 보안성을 제공하여 블록체인 게임 개발의 장벽을 낮추고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NFT 기술을 통합하여 게임 내에서 디지털 자산을 생성, 교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러한 자산은 게임 내 아이템부터 캐릭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으며 각각 고유한 NFT로 표시된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상호 운용성에 중점을 두어 생태계 내 다양한 게임과 플랫폼에서 이러한 디지털 자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는 게임 경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자산에 가치를 더합니다.

레인저스 프로토콜은 게임 개발자, 플레이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활기찬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블록체인과 게임 산업 내 파트너십을 육성함으로써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의 범위를 넓히고 다양성을 강화하고자 한다.

스칼롭은 수이(Sui) 재단으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은 첫 번째 디파이(DeFi) 프로토콜이다. 수이 네트워크에서 선도적인 DeFi 프로토콜로 자리를 잡고 있으며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수이 생태계를 위한 선도적인 차세대 P2P 통화로 Web3의 핵심 기능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높은 품질과 우수한 보안으로 저비용 차입, AMM(자동화된 마켓 메이커, Automated Market Maker), 통합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를 제공하는 등 역동적인 통화 시장을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전문 트레이더를 위한 SDK도 제공 중이다.

믹스마블, 레인저스 프로토콜, 스칼롭은 공식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해 에어드랍(RPG 코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젝트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렌드와칭 텔레그램 참여하기 (최신 소식, 자료 공유)"

press@trendw.kr

광고문의 보도자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