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PDF] 구글의 모바일 전략 보고서

배운철
배운철
- 2분 걸림


2016년 모바일 마케팅에서 주목해야 할 기업 중 '구글'이 있습니다. (구글이 하는 사업은 뭔들 주목하지 않을까?) 특히, 모바일 검색광고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페이스북에 내주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는 애플과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유지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구글의 모바일 전략이 잘 드러난 보고서가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구글이 '찰나의 순간 micro-moments' 라고 표현하며 집중하고 있는 모바일 전략입니다.





Be There : 사용자가 정보를 탐색하는 그 곳에서 정보가 있어야 한다



Be Useful :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어야 한다



Be Quick : 최대한 빠르게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구글의 '마이크로 모먼츠' 자료를 앞으로 1주일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유할 수 있는 자료들은 더 자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입력란에 이메일로 신청하시면 보고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참~ 곧 "2016년 마케팅 캘린더 다운로드 파일"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



안내 1/14 : 신청자 폭주(?)로 잠깐 메일서버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서버 점검이 끝나면 그때 신청해 주세요~



안내 1/14 안내 : 이메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안내 1/14 12:21 : 또 메일 서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수정 중이니 다음 안내까지만 좀 기다려주세요~ T_T



안내 1/14 13:41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신청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