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기업은 SNS 마케팅 전략부터 다르다

  • 기사입력 2014.06.18 13:11
  • 기자명 트렌드와칭


똑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두 기업이 있습니다. 한 기업은 망했고 한 기업은 성공했습니다. 이 두 기업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SNS 마케팅 전략입니다. SNS 마케팅 전략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일방적인 홍보가 아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에서 진행하는 SNS마케팅 실무 과정에서는 SNS 채널별 특성을 이해하며 운영에 꼭 필요한 실질적인 전략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관련 책보다는 더 깊고 자세히 전문가에게 듣고 싶은 분! SNS 마케팅 실무 과정에서 실전 SNS 마케팅 전략을 담아가세요.





세미나 개요



▶ 기간 : 2014.07.04 (금) 09:00 – 18:00 (8h)



▶ 장소 : PSI컨설팅 러닝센터



▶ 대상 : SNS 마케팅 실무자



▶특징



- 해외 사례뿐만 아니라 국내 성공사례를 알고 싶으신 분

- 회사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하고 있지만, 어떻게 마케팅에 이용할지 막막하신 분

- 외주로 맡기는 마케팅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

- 일방적인 홍보가 아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으신 분

- 관련 책을 읽는 것보다는, 더 깊고 생생히 전문가에게 직접 듣고 싶으신 분



▶ 신청 및 문의 : Tel : 070-7525-5477 / shkim@psi.co.kr



세미나 신청하기







이번 SNS 마케팅 실무과정에서는 글로벌 상황과 국내 소셜미디어 전략의 차이, 국내 다양한 기업들의 실제 운영사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 참가자들 간 페이스북 그룹 활동을 통해 교육 이후에도 지속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SNS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공하는 기업을 만들고 싶은 분은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세미나 신청하기)


"트렌드와칭 텔레그램 참여하기 (최신 소식, 자료 공유)"

help@think1more.kr

광고문의 보도자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