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성공하는 기업은 SNS 마케팅 전략부터 다르다

트렌드와칭
- 2분 걸림


똑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두 기업이 있습니다. 한 기업은 망했고 한 기업은 성공했습니다. 이 두 기업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SNS 마케팅 전략입니다. SNS 마케팅 전략은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일방적인 홍보가 아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소셜미디어 전략연구소에서 진행하는 SNS마케팅 실무 과정에서는 SNS 채널별 특성을 이해하며 운영에 꼭 필요한 실질적인 전략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관련 책보다는 더 깊고 자세히 전문가에게 듣고 싶은 분! SNS 마케팅 실무 과정에서 실전 SNS 마케팅 전략을 담아가세요.





세미나 개요



▶ 기간 : 2014.07.04 (금) 09:00 – 18:00 (8h)



▶ 장소 : PSI컨설팅 러닝센터



▶ 대상 : SNS 마케팅 실무자



▶특징



- 해외 사례뿐만 아니라 국내 성공사례를 알고 싶으신 분

- 회사에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하고 있지만, 어떻게 마케팅에 이용할지 막막하신 분

- 외주로 맡기는 마케팅 비용이 부담스러우신 분

- 일방적인 홍보가 아닌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싶으신 분

- 관련 책을 읽는 것보다는, 더 깊고 생생히 전문가에게 직접 듣고 싶으신 분



▶ 신청 및 문의 : Tel : 070-7525-5477 / shkim@psi.co.kr



세미나 신청하기







이번 SNS 마케팅 실무과정에서는 글로벌 상황과 국내 소셜미디어 전략의 차이, 국내 다양한 기업들의 실제 운영사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 참가자들 간 페이스북 그룹 활동을 통해 교육 이후에도 지속적인 소통이 가능합니다.



SNS 마케팅 전략을 통해 성공하는 기업을 만들고 싶은 분은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세미나 신청하기)


Marke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