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비트코인 단속하지 않을 것 ... CNBC

비트코인 상승의 이유 중 하나일까?

  • 기사입력 2024.03.12 10:34
  • 기자명 트렌드와칭

비트코인 가격이 연일 상승하고 있다. 비트코인 상승의 배경, 이유, 원인에 대한 많은 의견과 기사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가 CNBC를 통해 인터뷰 한 내용 중 비트코인과 관련한 내용이 있어 소개한다.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는 2024년 3월 11일(월)에 대통령에 다시 당선되면 규제 당국을 통해 비트코인이나 기타 암호화폐 사용을 단속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CNBC 기사)

(출처: CNBC 캡쳐)
(출처: CNBC 캡쳐)

트럼프는 CNBC의 "스쿼크 박스(Squawk Box)" 인터뷰에서 디지털 화폐를 언급하며 "나는 그것이 많이 사용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지금 이 시점에서 그것을 없애고 싶지는 않다."라고 말했다.

공화당 대통령 후보로 유력한 트럼프는 자신을 통화 측면에서 전통주의자라고 설명하며 "예전에는 '나는 하나의 통화, 달러를 원한다. 사람들이 달러를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곤 했다."

트럼프는 최근 고가의 트럼프 브랜드 운동화 라인을 출시했을 때 "그 중 상당수가 암호화폐라는 새로운 통화로 결제된 것을 발견했고 그 금액을 믿을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트럼프는 자신이 비트코인을 구매했느냐는 질문에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하지만 가끔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통해 결제하도록 허용할 때가 있다."고 답했다.

(출처=업비트, 3/12일 오전 10:30)
(출처=업비트, 3/12일 오전 10:30)

 

"트렌드와칭 텔레그램 참여하기 (최신 소식, 자료 공유)"

press@trendw.kr

광고문의 보도자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